본문 바로가기
일상리뷰

[20대 향수 추천] 랑방 모던 프린세스 오 드 퍼퓸

by 넬리 에피소드 2022. 1. 18.

 

20대가 무난하게 쓰기 좋은 향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. 21살쯤부터 사용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잘 쓰고 있는데요, 화장품 가게에서 아르바이트할 때 추천해드리면 10명이면 9명은 구매해가셨던 제품이에요. 고등학교에서 갓 졸업해 대학교를 다니는 신입생부터 아직 취업하기 전인 20대 초반분들께 추천드려요. 과하지 않은 향이고 호불호를 가리지 않아서 첫 향수로 도전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.  

20대가 쓰기 좋은 향수 "랑방 모던 프린세스 오 드 퍼퓸"

랑방 모던 프린세스 오 드 퍼퓸

모던하고 대담한 현대 여성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진 향수라고 합니다. 어느 누구에게도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인생의 규칙을 스스로 결정하는 현대의 공주를 표현하였다고 하는데요, 이제 막 성인이 된 분들께 잘 어울리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.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꽃향기는 안 좋아하지만 달달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딱 맞는 과일의 달달함이 느껴지는 향이에요. 핑크 애플에 레드 커런트가 더해진 과일향이 먼저 코 끝을 스치고, 잔향으로는 묵직한 바닐라 오키드 향이 따뜻하게 여운을 남겨줍니다. 

 

TOP : 핑크 레이드 애플, 레드 커런트

MIDDLE : 쟈스민, 프리지어

BOTTOM : 바닐라 오키드, 머스크

 

보통 랑방에서는 에끌라 드 아르페쥬나 메리미 같은 향이 유명한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데,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향은 나만의 향기라는 기분이 안 들더라고요. 물론 모던 프린세스도 유명한 향수이지만 그래도 왠지 나에게 어울리는 향을 공들여 골랐다는 느낌이 들어서 애정을 가지고 오래 착향 한 향수입니다. 모던 프린세스에 대해 개인적으로 느끼는 이미지를 말씀드리자면, 일상에서는 밝고 활기차지만 일하거나 공부할 때에 있어서는 똑 부러지게 잘 해내는 멋있는 사람이 연상되었어요. 평소에 귀엽고 밝게만 생각했던 사람이 일을 할 때 확 멋있어지는데 코 끝에 느껴지는 향은 달달한 그런 갭이 멋있다고 느껴지더라고요. 인생 첫 향수 고민하고 계신 분, 평소에는 귀엽지만 일할 때는 섹시해 보이는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랑방 모던 프린세스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 

아래는 랑방 모던 프린세스 쿠팡 최저가 링크입니다.

 

30ml는 일주일에 4~5일 정도 나가는 걸 기준으로 6개월 정도 사용했어요. 미니어처를 같이 받을 수 있어서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아요. 향이 달달하고 재스민 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잠뿌로 사용하기도 좋은데요, 잠뿌로도 사용하면 3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.

 

랑방 모던 30ml + 모던 미니 4.5ml + 쇼핑백 세트

COUPANG

www.coupang.com

60ml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기본적인 향수 사이즈이고요, 약속도 잦고 잠뿌로도 사용하고, 자주 뿌려주는 편이다라고 하시면 60ml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.

 

랑방 모던 프린세스 오 드 퍼퓸

COUPANG

www.coupang.com

120ml 특별 세트는 30ml와 60ml가 같이 구성된 상품인데요, 30ml는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고, 60ml는 화장대나 침대 맡에 두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[랑방] 모던 프린세스 EDP 120ml 특별세트

COUPANG

www.coupang.com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 

 

댓글